우리나라엔 버거킹이 있지만 호주에는 버거킹이 없습니다. 하지만 버거킹 대신 호주는 헝그리 잭스라는 이름을 붙였는데요. 명칭(브랜드) 관련하여 문제가 있어서 버거킹 상호를 사용하지 않고 헝그리 잭스 (Hungry jacks)라고 쓴다고 합니다.


                             


우리들이 흔히 알고있는 버거킹 상표는 오른쪽과 같지만 구글에 검색해보니 왼쪽 상표도 있더라고요. 이 녀석을 자세히 살펴보니..

 


호주 헝그리 잭스 상표와 똑같습니다. 글씨만 다를 뿐이죠. 여하튼 헛소리는 이제 그만 접어두고 헝그리 잭스를 저렴하게 먹는 법 그리고 공짜 콜라나 아이스크림, 슬러쉬 등을 먹는 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햄버거 및 주 메뉴를 싸게 먹는 법인데요. 호주 헝그리 잭스는 우리나라에 있는 햄버거 프랜차이즈와 다르게 가게에서 인터넷에 할인 쿠폰등이 널려있습니다. 구글에 hungry jacks voucher 혹은 hungry jacks coupon만 쳐도 관련 글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아래 쿠폰을 봐주세요.



참고로 이런 쿠폰들은 유효기간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위 쿠폰은 2015년도 쿠폰입니다. 참고만 하세요. 잘 찾아보시면 그 달에 쿠폰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하튼 쿠폰을 보시면 알겠지만 막 와퍼 세트 2개가 9.95불 밖에 안합니다. 하나에 4-5천 원 밖에 안합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와퍼 세트를 시키면 거의 7-8 천 원하는데 엄청나게 싼 가격에 먹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매장에서 구매해서 먹으면 세트 하나에 10불 가까이 하는 것 같습니다. 거의 반 값에 먹을 수 있겠네요. 


두 번째로 슬러쉬나 콜라 혹은 아이스크림을 공짜로 먹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은 호주 앱스토어 혹은 구글플레이에서 헝그리 잭스 앱을 다운받으셔야 합니다. 그리고 헝그리 잭스 근처로 위치를 옮깁시다. 이 앱을 사용하시려면 1KM 내에 헝그리 잭스가 꼭 있어야 해요! 



앱을 받고 키시면 이런 화면이 뜹니다. 흔들어 줍시다.



그러면 체크인 하겠냐믄 문구가 뜹니다. 체크인 고고!



체크인 완료! 



다시 마구마구 다시 흔들어주세요. 제발 햄버거 나와라..



아쉽게 아이스크림이 나왔습니다. 뭐 어쩃거나 아이스크림 하나 물고갈 수 있어서 좋습니다. 보통은 햄버거 이런 것은 잘 안나옵니다. 나와도 할인 쿠폰정도 나오고 보통 나오는 것이 공짜 아이스크림, 슬러쉬, 프렌치 프라이 그리고 콜라 등이 자주 나와요. 헝그리 잭스 지점마다 매일 한 번씩 앱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저는 헝그리 잭스 지나갈 때마다 재미로 한 번씩 흔들어 줍니다. 여하튼 헝그리 잭스(버거킹) 싸게 먹는 법 그리고 공짜로 먹는 법 꿀팁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호주에 오시면 한 번 쯤은 꼭 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