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 제품을 사게 된 계기에는 숨겨진 일화가 있습니다..

최근에 현대백화점을 들렸는데 키엘 매장이 보이더라고요. 안 그래도 수분크림 하나 사야겠다 싶어서 매장에 가서 테스터를 이것저것 발라보고 있는데 직원이 다가왔습니다. 


직원: 뭐 찾으시는 제품 있으세요?

나: 저 그냥.. 수분크림 좀 보러 왔어요. 

직원: 지성 피부이시면 이 제품을 쓰시는 게 좋아요. (설명..)

나: 혹시 에센스 같은 것도 추천해 주실 수 있나요?

직원: 여기 라인 제품들이 좋아요~. 잠깐 여기 앉아보세요.

나: (헛.. 큰일 났다)


그러더니 약 30 분 정도 이것저것 발라주시면서 제품 설명 및 바르는 방법까지 상세하게 알려주셨습니다.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고 잘해주셔서 도저히 그냥 갈 수가 없겠더라고요. 수분크림하나 구매하러 왔다가 다른 것마저 세트로 구매를 해야할 것 같은 이 느낌.. 


여하튼 그 직원분이 소개해 준 제품 중에 하나가 바로 이 브레이크 아웃 컨트롤 스팟 트리트먼트입니다. 


직원: 고객님처럼 트러블이 생기시면 이 제품을 한 번 써보세요.

나: (참고로 얼굴에 트러블이 많은 편) 속으로.. 그래 뭐 수분크림보단 여드름부터 없애는게 우선이지 하고. 이 제품을 덥썩 물어 결제를 했습니다.


결제를 하고 난 후에 갑자기 밀려드는 후회. 아 인터넷에서 평점이나 가격같은 것좀 비교하고 살껄. 뭐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이왕 구매한 거 써보기나 하자 하고 집에가서 제품을 사용했습니다. 


일단 제품부터 같이 확인하시고 효과에 대해 나중에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일단 박스는 이렇게 심플하게 생겼습니다. 보시면 Breakout control Targeted Blemish Spot Treatment라고 쓰여있네요. 용량은 20ml 밖에 안됩니다.



박스 뒷 면에 적힌 주의사항, 사용방법 및 효능/효과에 대해 적혀있습니다. 



화장품 성분입니다. 솔직히 저는 봐도 모릅니다.



가격은 제가 현대백화점에서 구매했는데 36,000원이었습니다. (고작 20ml에 36,000원이라니 엄청 비싸네요..)



그래도 샘플로 에센스도 받았습니다. 약 한 달 정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관심이 없어서 어머니 드렸습니다.



키엘 공식 홈페이지에도 똑같은 가격으로 팔고있더라고요. 



박스안에는 트러블 케어 스팟 에센스가 들어있습니다. 



뚜껑을 열고 면붕에다가 짜셔서 뾰루지/여드름/트러블 부위에 조금씩 발라주세요. 



후기 


우선 저는 전문 뷰티 블로거도 아니고 돈을 받고 글을 쓰는 사람도 아니니 참고하시고 읽어주세요.  일단은 사고 나서 일주일 간 매일 발랐습니다. (하루에 한 번만) 솔직히 하루 이틀 만에 효과를 보진 못 했습니다. 계속 꾸준히 발라주면서 경과를 지켜봤습니다. 


1. 악성 뾰루지/여드름이 원래 상태보다 더 악화되지 않았다. 시간이 지나면서 심한 정도가 줄어드는 느낌을 들었으나 완전히 깨끗하게 없어지지는 않았다. 

2. 일부 뾰루지/여드름 (특히 심각한 상태가 아닌 것들 혹은 새로 올라온 것들)은 빠른 시일 내에 사라졌다. 


제가 제 피부를 실험해 본 결과, 크게 위에 두 가지를 관찰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의 피부를 거울로 봤을 때 이 제품을 사용하기 전보다 조금 더 피부가 깔끔해진 기분입니다. 이 제품으로 내 피부가 도자기 피부로 변한다고 말한다면 거짓말이겠습니다만, 확실히 트러블 완화에는 어느 정도 효과를 본 것 같습니다. 앞으로 한 달간 더 사용해보고 추가적으로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