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면세품 싸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싸게 사는 방법이 더 맞는 표현이겠습니다) 

몇 년 간 여행을 다녀왔지만 면세점에서 물건을 산 적은 손에 꼽힐 정도로 적습니다. 

마지막으로 샀던 물품이 헤라 바이오 크림이었던 것 같네요. 


제가 면세점에서 물건을 사지 않는 이유는 단 하나입니다. 면세점이 일반 오픈마켓에서 파는 동일 제품보다 훨씬 비싸다는 것인데요.


아래를 잠깐 보시죠.


예를 들어, 여러분이 바이오더마 클렌징워터 500ml 짜리를 구매한다고 가정합시다. 위에 보시면 일반 오픈마켓의 가격이 16700+2500 = 19200원입니다. 



반면,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파는 동일 제품의 가격은 21,800원으로 약 2600원 가량 비쌉니다. 뭐 이정도는 애교입니다.


다른 제품을 한 번 보시죠.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모이스처라이저 75ml가 오픈마켓에는 약 38,000원에 팔리고 있습니다.



반면, 롯데면세점에서 파는 동일 제품은 약 48,000원으로 만 원이 더 비쌉니다. 다 나열해 드릴 수는 없지만, 이 외에도 가격이 많이 차이나는 것들도 많습니다. 세금을 내지 않고 사는 곳이 면세점인데 일반 오픈마켓보다 비싸다니 정말 말이 안되는 군요. 그렇지만, 싸게 살 수 있는 방법은 언제나 있습니다. 


바로 인터넷 면세점 적립금을 이용하는 것인데요. 



메인 화면에 보시면 이렇게 출국 정보 입력시 1만 원 그리고 매주 이벤트로 또 1만 원을 추가적으로 제공해 줍니다. 사용기간은 한 달정도 밖에 되지 않지만 출국을 곧 하시는 분이시라면 이런 적립금을 알뜰하게 챙겨서 구매시에 적립금을 현금화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건 제 신라면세점 계정입니다. 이것 저것 적립금을 챙기다 보니 벌써 45,800원이나 생겼네요. 옆에 보시면 쿠폰도 엄청 많죠? 나중에 결제하실 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실제로 그냥 구매를 하시면 결제금액이 $123달러인데 적립금을 사용하시면 아래처럼 $94불만 내면 됩니다.


 

대략 30불 정도는 세이브가 됬네요. 참고로 쿠폰이나 적립금도 가격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확인하시고 현명하게 사용하시면 좋겠습니다. 보통 신라면세점과 롯데면세점 둘 다 비슷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거의 똑같은 가격의 적립금을 지급하기 때문에 한 곳에서만 사려고 하지 마시고 두 사이트에 모든 적립금을 사용하셔서 면세품을 구매하시면 싼 가격에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즐거운 쇼핑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