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넷플릭스 무료로 보는 방법 + 넷플릭스 가입 방법

 

넷플릭스(Netflix) 한국에서는 얼마나 인기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넷플릭스는 해외에서는 정말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웹사이트 중에 하나입니다. 해외에서는 혼자 있는 시간이 상대적으로 많은데 그때 매우 고마운 친구가 바로 넷플릭스이죠. 오늘은 넷플릭스 무료로 보는 방법 그리고 넷플릭스 가입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드리려고 합니다. 

 

 

 

 

 

넷플릭스를 무료로 이용하기 좋은 방법은 30일 무료체험 을 이용하는 것인데요. 저는 호주에 거주를 하고 있기 때문에 넷플릭스 호주로 자동적으로 들어가집니다. 하지만 한국에 계신 분들은 넷플릭스 한국 사이트로 접속이 될 것이며, 당연 언어도 한국어로 뜨겠죠. 일단 넷플릭스 들어가자마자 뜨는 화면이 위와 같습니다. 30일 무료체험을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이 플랜을 선택하라고 나옵니다 SEE THE PLANS을 클릭해 주세요. 물론 한국사이트는 한국어로 번역되어 있겠죠? 제가 넷플릭스 한국 사이트를 접속하려고 시도해봤지만 계속 넷플릭스 호주로 자동접속이 되어 아쉽지만 스크린숏이 없습니다. 하지만 한국어 사이트도 똑같은 레이아웃이라는 점!

 

 

이제 플랜을 선택을 해야하는데 30일 무료체험은 무조건 프리미엄으로 선택이 됩니다. 즉 30일 동안 프리미엄 플랜으로 시청이 가능한 것이죠. 프리미엄의 경우 UHD 화질 선택이 가능하며 동시에 4명이 접속이 가능합니다. 친구끼리 4 등분해서 매월 나눠 내는 방법도 좋습니다. 그러면 약 4.5달러? 뭐 한 3,500원 정도면 한 달 구독료가 되겠네요. 아니면 17.99달러 (14,500원) 정도가 될 것입니다. 스탠다드의 경우 UHD는 지원이 안되고 HD 화질만 지원이 됩니다. 베이식은 HD 화질도 지원이 안되네요. 별로라고 할 수 있겠죠? 구독을 원할 시엔 무조건 Standard 이상으로 하시길. 만약 노트북으로 시청을 하시는 분이시면 보통의 경우 HD 화질이면 충분할 것입니다. 왜냐면 노트북이 UHD 화면을 지원하는 경우는 크게 많지 않아서 그냥 스탠다드로 추천드립니다. 

 

 

 

 

넷플릭스 한국 사이트에서 퍼온 자료입니다. 마찬가지로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 플랜이 있으며 세부 사항은 위와 동일합니다. 가격의 경우 넷플릭스 베이식은 9,500원, 넷플릭스 스탠다드는 12,000원, 넷플릭스 프리미엄은 14,500원입니다. 스탠다드를 구매하시면 되기 때문에, 12,000을 넷플릭스 한 달 구독료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두 명에서 나눠서 보신다면 6,000원 정도로 매우 저렴하겠네요.

 

 

 

 

 

어렸을 적엔 정말 천 원, 만 원 아까워서 이렇게 돈 내고 본다는 것이 정말 아까웠는데 나이가 들어서는 엄청 저렴하다고 느껴집니다. 12,000원에 내가 원하는 미드나 영화를 바로바로 스트리밍으로 볼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최고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인터넷에서 어떻게든 공짜로 찾아보려고 하는 수고도 덜 수 있다는 점! 너무 아깝다고 생각하지 마시길. 영화,드라마 넷플릭스 콘텐츠가 정말 방대합니다.

 

 

 

자 이제 가입을 하도록 합시다. 가입도 간단하죠. 이메일과 비밀번호만 입력하고 continue(계속)을 누르시면 됩니다. 

 

다음 화면에서는 카드 등록을 하라고 나옵니다. 넷플릭스 30일 무료체험의 경우 카드 등록을 하고 30일이 되기 3일 전쯤에 연락을 해 준다고 합니다. 계속 구독을 할지 아니면 캔슬을 할지. 그 때 결정하시면 됩니다. 만약에 캔슬을 원하시면 취소를 하시면 되고, 계속 사용을 하고 싶으면 위에 입력한 카드에서 자동으로 매월 넷플릭스 구독료가 빠져나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넷플릭스 구독 취소는 언제 어디서나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자 그러면 내 넷플릭스 플랜이 언제까지인지 가입이 잘 되었는지 재확인을 하도록 합시다. 우선 넷플릭스 사이트 오른쪽 상단에 웃는 모양을 클릭하고 계정을 눌러주세요. 

 

 

 

 

그 다음에 결제 상세 정보를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내 멤버십 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다음 결제 날짜는 2019년 6월 26일이라고 뜨네요. 멤버십 플랜은 프리미엄이고 매월 얼마가 드는지, 동시접속이 얼마나 되는지 다 나오네요. 30일 무료체험의 겨우 저기 쓰여있는 다음 결제 날짜 3일 전 미리 이메일로 연락을 준다고 합니다. 그러면 그때 구독을 계속할지 구독을 취소할지 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자 이제 모든 과정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원하는 넷플리스 영화, 미드 아무거나 찾아서 보시면 됩니다. 위에 보시면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도 굉장히 많습니다. 미스터 선샤인, 미생, 아는 형님도 보이네요. 지금까지 넷플릭스 무료로 보는 방법 그리고 넷플릭스 가입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다음 편에서는 넷플릭스 미드 추천에 대한 내용으로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