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호주 직구] Ebay 가전제품 20프로 할인 프로모션

이베이에서 지금 가전제품 위주로 20프로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호주에 거주하시고 계시는 분이나 아니면 호주 직구를 하는 분이 계시다면 이용해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할인 품목도 매우 다양하니 평소에 눈여겨보시던 제품이 있으시면 검색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베이 홈페이지 화면인데요 위에 적힌 CTAX20이라는 코드를 적으시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조건이 몇가지 있다면 이 프로모션은 26일까지만 진행되고요. 

페이팔로 결제를 하셔야 할인이 적용됩니다. 저도 이 코드를 이용해서 27인치 모니터를 하나 질렀습니다. 

300불 짜리인데 20프로 할인을 받아서 240불에 구매를 했네요. 나중에 중고로 팔아도 그 가격에 팔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품목이 매우 다양합니다 [가전제품, 스마트폰, 컴퓨터, 노트북, 태블릿, 저장기기(USB, SD카드,포터블 SSD)]

 

 

호주 삼성 매장에서 현재 갤럭시 S8이 1199불 S8+가 1349불에 팔리고 있는데요. 

이 가격에서 20프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S8을 구매하시면 959달러이며 한화로 약 82만 원 정도입니다.

 

 

아이폰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호주 애플매장에서 아이폰 7 32기가의 가격은 1079불인데요.

이 가격에서 20프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똑같이 워런티가 제공받는 제품이기에 이번이 좋은 기회입니다.

 

 

맥북 또한 싸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과 비교해서는 애플 제품이 호주가 비싼 편이지만 할인을 받는다면 얘기가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맥북에어 13인치 128기가 랩탑을 구매하시면 1369불이 아닌 1095불(한화로 약 96만 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보시면 20% OFF라고 적혀있는 리스팅 품목만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카메라도 할인 품목에 있습니다.

 

 

티비도 마찬가지로 할인 대상입니다. 한국과 비교해서 어디가 더 저렴한지는 검색을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보시는 품목 중에 저렴한 것이 있다면 직구를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 잘 비교하셔서 합리적인 소비를 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