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을 많이 즐기신다면 게이밍 키보드는 필수겠지요. 그렇다면 2016년도 탑 5 게이밍 키보드는 무엇일까요? 천천히 알아보겠습니다. 참고로 이 순위는 외국 포럼을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1. Corsair K70 Rapidfire





장점: 빠른 반응속도, 다채로운 색상

단점: 타이핑에 너무 민감하게 반응

이 키보드는 굉장히 빠른 반응속도를 가지고 있고 버튼을 누르는 데에 약간의 힘만 필요합니다. 그만큼 잘 눌리며 매우 민감하게 반응합니다. 따라서 장시간 타이핑용(예를 들어, 문서작업)으로는 적합하지 않지만 슈팅 게임(서든어택, 콜 오브 듀티 등)을 하시는 유저들에겐 매우 적합한 키보드입니다.


2. SteelSeries Apex M800


장점: 반응속도 빠름, 키보드 간격이 좁아 손가락을 많이 안움직임, 매크로 키가 좌측에 추가되어있음

단점: 키보드 간격이 다른 키보드에 비해 좁아 익숙해지기까지 시간이 소요


Steelserise M800은 좌측에 매크로 키라는 새로운 유형의 키가 추가되어 있는데요. 이 키를 통해 게임 화면 속에서 무기를 바꾸거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키를 지정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Cherry MX Board 6.0

이 키보드는 타이밍 할 때 엄청난 촉감을 제공해 주는데요. 특히 게이밍 키보드의 경우 키보드를 누를 때 딸깍 소리가 나는 경우가 많은데 그 소리가 굉장히 만족감을 줍니다. 이 키보드는 게이밍 뿐만 아니라 오피스에서의 사용용도로서도 매우 적합합니다.


4. Logitech G810




로지텍 G810 키보드 또한 게이밍과 사무용 두 가지 용도로 다 사용할 수 있으며 윈도우 뿐만 아니라 맥osx과도 호환이 됩니다. 따라서 맥북 혹은 아이맥을 사용하시는 유저분들이라면 이 키보드를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키보드는 엣지가 거의 없습니다. 필요한 키보드만 딱 들어가 있으며 엣지부분이 정확히 잘려서 디자인 되어 있기 때문에 깔끔한 인상을 줍니다. 

5. SteelSeries Apex M500

Steelseries Apex M500은 로지텍 G810처럼 깔끔한 디자인과 게이밍을 위한 필수적인 요소를 다 갖춘 좋은 게이밍 키보드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미디어 키나 매크로 키가 없으며 적축만 있기 때문에 청축을 사용하고 싶은 유저분들 이라면 아마 다른 키보드를 눈여겨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2016년 게이밍 키보드 탑5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 키보들 말고도 더 많은 종류가 있으니 이 글은 참고로만 보시고 좋은 게이밍 키보드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