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TECH/맥북편

맥북으로 디아블로 3 다운로드 하는 방법

 

과연 맥북으로 디아블로를 돌릴 수 있을까요? 당연히 돌릴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배틀넷 us에서 맥 클라이언트를 다운받아서 돌렸던 것 같은데 다시 맥북으로 디아블로 3를 돌리려고 보니 한국 사이트에서도 이제 다운을 받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일단 어떻게 맥으로 디아블로를 플레이 할 수 있을지 천천히 같이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베틀넷 코리아에 접속을 해줍시다. 

 

 

우선 디아블로 3 팩을 구매하셔야겠죠? 처음 디아3가 나왔을 때 팩이 5만 원정도 했던 것 같은데 지금 들어가니 똥값이더군요.

 

 

디아 3 + 확장팩까지 다 구매할 시에 3만 원이며 그냥 디아3만 플레이 하시고 싶으시다면 1만 6 천 원밖에 안합니다. 일단 원하시는 팩을 구매해 주세요.

 

 

저는 그냥 일반 팩만 구매했습니다. PC 버전으로 그냥 구매하시면 됩니다.

 



구매를 하셨다면 이제 클라이언트를 받아야 할 시간입니다. 다시 배틀넷 코리아에 접속하셔서 [내 게임 관리]로 들어가 주세요.

 

 

디아블로 3를 클릭해서 들어가 주세요.

 

 

오른쪽에 보시면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를 클릭해 주세요.

 

 

보시면 아래 PC버전 그리고 맥용 버전이 따로 있습니다. 저희는 당연히 맥용으로 클라이언트를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다운받으시면 이런 파일이 뜹니다. 알집으로 압축을 해제해 주세요.

 

 

FINDER -> DOWNLOAD에 가시면 위와같은 파일이 있을 것입니다.

 

 

열기 클릭!

 

 

알아서 다운로드가 됩니다.

 

 

계속 클릭!

 

 

 

배틀넷 계정에 로그인 해줍시다.

 

 

본격적인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약 16기가 바이트의 공간을 차지하니 먼저 공간부터 확보해 놓으셔야 합니다. 특히 맥북 128기가 짜리를 사용하시는 분은 아마 용량이 많이 부족할 것입니다. 꼭 확인하고 다운받아주세요.

 

 

설치가 진행됩니다. 약 1시간 정도 걸립니다. 설치가 완료된다면 [게임 실행]을 눌르셔서 디아3를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맥북으로 디아블로 3 다운로드 하는 법/ 맥북으로 디아블로 3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모르는 부분이 있다면 질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