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 TECH/맥북편

맥북 마인크래프트 다운로드 하는 법

맥북으로 마인크래프트를 다운받아 실행하는 방법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다운로드 ->  https://minecraft.net/en/demo

우선 위의 사이트에 접속해 주세요.

 

 

 

이 사이트에서 마인크래프트 데모버젼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일단은 위에 링크에 접속을 하셔서 중간에 "Registering"이라는 초록 글씨를 클릭해 줍시다.

 

 

이메일과 비밀번호만 설정하면 아이디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바로 만들어 보도록 하죠.

 

 

아이디를 만들었다면 확인 이메일이 날라갑니다. 이메일로 가셔서 승인을 눌러주세요.

 

 

승인이 되었다면 Success라는 문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마인크래프트 계정을 생성하셨습니다. 

 

 

자 이제 다운로드를 해볼까요? 오른쪽 상단에 메뉴를 클릭해 보시죠.

 

 

오른쪽에 Download를 눌러주세요.

 

 

당연히 맥북을 사용하니 osx 클라이언트를 받으셔야 합니다. 윈도우 유저시라면 윈도우용 클라이언트를 받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를 빨리빨리 합시다.

 

 

Finder -> download에 들어가시면 위와같은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더블클릭하여 다운로드를 마저 진행해 주세요.

 

 

드디어 마인크래프트를 다운받았습니다. 어플리케이션에 가시면 위와같은 어플이 생성되어 있을 것입니다.

 

 

아까 생성했던 계정을 입력해 주세요.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면 아래 play demo를 클릭하시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다운로딩중...

 

 

자 다왔습니다. 이제 마인크래프트를 즐길 수 있는데요. 옵션에서 각종 셋팅을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그림자라던지 구름이라던지 각자의 취향에 맞게 설정한 후에 play demo world를 클릭!

 

 

 

이 마인크래프트 데모버전은 약 한시간 40분 정도 밖에 플레이를 못합니다. 기간은 5일 정도고요. 더 즐기시고 싶으면 안타깝지만 돈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그래도 공짜로 한시간 40분 정도 마인크래프트를 할 수 있는 것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처음 시작하면 상자에 여러 물건들이 들어있습니다. 도끼도 있고 곡괭이도 있고 나무도 있습니다. 

 

 

우리의 식량 돼지입니다. 마구 때려잡아 고기를 얻읍시다.

 

 

ESC를 눌르시면 Achievement라고 일명 퀘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기 나와있는 물건을 제조해야 합니다. 처음으로 제조방법을 알 수 없으니 이 것은 인터넷에 검색하시면 제조법이 다 나옵니다. 

 

 

이 상자를 통해 칼, 곡괭이, 도끼, 갑옷 등 여러개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땅을 깊숙히 파다가 보면 좀비들도 나옵니다. 아직 약해서 때려잡을 수가 없더군요. 계속 죽어서 그만 뒀습니다.

 

여하튼 맥북으로도 마인크래프트를 다운받아서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체험판(데모) 한 번 다운받아서 즐겨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